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직무설명회 개최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직무설명회 개최
  • 엔디소프트(주)
  • 승인 2018.04.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별 최적화된 사무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 오피스 공간 전문가 육성
퍼시스가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퍼시스그룹)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4월 2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피스 컨설턴트(OC)란 기업 문화와 조직 구성에 적합한 사무환경을 구축하는 공간 전문가로,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사무환경’과 ‘일하기 좋은 오피스’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증대됨에 따라 유망한 직종으로 각광 받고 있다.

퍼시스가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퍼시스그룹)

퍼시스는 일찍이 1990년대 후반부터 사무환경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사무환경만을 연구하는 전담 조직을 두고 투자를 계속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 외국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사무환경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사무환경 컨설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는 약 50명이며,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퍼시스 OC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3개월의 집중교육 과정 동안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을 습득하게 되며, 이 기간 중 기본급 및 교육비 전액, 그리고 4대 보험을 지원받는다. 3개월 집중 교육을 통과한 교육생들은 9개월 간의 추가적인 현장 트레이닝을 받게 되고, 이 기간에는 사무실(OC센터)을 무상 제공받으며, OC활동을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오피스 컨설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금주부터 열리는 직무설명회를 통해 알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각각 직무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서류 지원은 4월 2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 내에서 가능하다.

한편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는 매월 모집 및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