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토가 IFA 베를린 2020에서 프리미엄 지능형 로봇 진공청소기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니토가 IFA 베를린 2020에서 프리미엄 지능형 로봇 진공청소기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가정용 지능형 로봇 진공청소기 분야의 선두 주자인 니토 로보틱스(Neato Robotics)가 4일 ‘IFA 베를린 2020’에서 자사 프리미엄 제품군의 최신 모델인 니토 D10, D9, D8 출시를 발표했다.

니토 로봇 진공청소기는 궁극의 청소 파트너로 최고의 기술과 손쉬운 설정, 고장 없는 하드웨어가 특징이다.

토마스 네더(Thomas Nedder) 니토 최고경영자(CEO)는 “니토의 15년 업력과 고객 반응, 로봇 공학과 인공지능(AI) 분야의 최신 혁신을 결합해 개발된 니토 사상 최고의 신제품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니토의 지능형 로봇 진공청소기 최신 라인은 디자인과 기술에서 독보적이며 탁월한 사용자 경험과 최신 마이니토(MyNeato) 앱으로 뒷받침된다”고 설명하고 “이는 로봇공학을 통해 일상에 편리함을 더하려는 니토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니토 로봇 진공청소기 신제품은 업계 최초의 D자형 설계를 그대로 활용해 동급 최고의 제품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니토 사용자는 시중에서 가장 폭이 넓은 광폭 브러시와 대형 먼지통으로 구석과 경계까지 완벽한 청소를 수행할 수 있다. 시장 최초의 트루 HEPA(True HEPA) 필터를 적용한 니토 D10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작게는 0.3미크론 크기의 먼지, 각질 등 초소형 입자를 최대 99.97%까지 제거한다. 설정도 더없이 간단해졌다.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연결과 최신 마이니토(MyNeato) 앱상에서 간소화된 6단계 절차를 거쳐 즉각 청소를 개시할 수 있다. 이는 업계에서 가장 간단한 세트업 절차다.

니토 D10

가동 시간이 최대 150분에 달하며 트루 HEPA 필터로 작게는 0.3미크론의 초소형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최대 99.97%까지 제거한다. 또한 최신 레이저스마트 라이더(LaserSmartTM LIDAR) 기술을 적용해 궁극의 청소 상태를 위한 초고성능을 제공한다.

니토 D9

니토 D9는 사용자 대신 궂은 일을 맡는다. 초고성능 HEPA형 필터는 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9.5% 빨아들이며 가동 시간은 120분에 달한다. 또한 니토의 대표 기술인 레이저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원하는 때 원하는 곳을 심지어 어둠 속에서도 청소할 수 있다.

니토 D8

니토 D8은 니토 청소기가 자랑하는 우수한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먼지통, 광폭 브러시, 최신 레이저스마트 기술 등 소비자들이 니토에 기대하는 업계 최초 기술을 적용해 더 나은 사용자 경험과 최대 90분에 달하는 가동 시간, 보다 우수한 청소 효율을 구현한다.

신제품 라인은 2020년 가을 북미, 유럽, 일본 지역의 전담 유통업체를 통해 시판될 예정이다. 미국에서는 온라인(NeatoRobotics.com)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니토(Neato) 개요

니토 로보틱스(Neato Robotics)는 삶을 향상시키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정용 지능형 로봇을 설계한다. 니토는 로봇이 소비자에 맞춰 진화하도록 함으로써 진정 맞춤화된 청소 경험을 창조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니토는 지능형 레이저 스마트 라이더(LaserSmartTM LIDAR) 기반의 탐색, 매핑, 스마트홈 연결과 우수한 청소 기술로 혁신을 촉진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neatorobotics.com)나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튜브(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_ssd/202009040050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니토(Neato) 크리셀 라란(Kriselle Laran)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총괄 제노 그룹(Zeno Group) 알렉스 스테판(Alex Stephan) 부사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